RN(간호사)
1)개요
CAM Staffing services의 미국 간호사 취업 프로그램은 특정 고용주(다비타사, Advanced Research Center, Westways Staffing사)
기업의 독점 스폰서쉽을 확보한 후 각 고용주가 원하는 수준의 간호인력을 취업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를 미국입국 후 미국내에서 진행되는
다비타와 Westways Staffing사의 실무 트레이닝을 동해 간호사 선생님들의 안정된 미국 내 취업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취업 후
2~3년 간 지속되는 CAM Staffing 사 만의 매니지먼트 시스템은 미국 간호사로서의 성공에 든든한 초석이 될 것입니다.
2)신청조건
-공통
미국간호사 면허소지자 & 응시예정자
미국 E31visa취득에 문제가 없는 자
- Davita사
*최소요구사항
신장실근무경력 1 년 이상
*고용주선호사항
신장실 근무경력 1 년6개월 이상(최근3년 내)
신장실 근무경력 3년 이상(최근5년 내)
- Westways Staffing 사
*최소요구사항
병원/의원/재활/요양병원 근무경력 1 년 이상
*고용주선호사항
병원/의원/재활/요양병원 근무경력 2년 이상(최근3년 내)
병원/의원/재활/요양병원 근무경력 3년 이상(최근5년 내)
3)E31 visa 수속절차 (미본사에서 선정한 변호사가 직접 진행합니다)
[상담및계약]
-고용주는 외국인 간호사틀 고용하기 위하여 적정임금을 통보받고 노동허가서를 노동청에 신청하여 승인을 받습니다.
이 LC과정 기간은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적정임금산정 ]
[ l- 140 Petition 접수 ]
-고용주는 LC승인을 받은 후 USCIS에 1-140을 접수하고 승인을 받습니다. 승인기간은 대략 6~12개월입니다.
[ I- 140 Petition 승인 ]
[ NVC VlSA Fee 통보 ]
-NVC(National Visa Center)에서 취업신청자에게 이민변호사를 통하여 비자 수속비용(Visa Fee)를 납부하라는 비자요금 인보이스가 발행됩니다. 비자요금 납부 후 비자요금 영수증을 통해서 DS-260 (인적사항 및 신원조회등의서류)를 제출요청이 됩니다.
DS-260 승인 후 미 대사관 인터뷰 통보(인터뷰날짜 및 시간 명시) 이메일이 옵니다.
[ NVC 서류접수(DS-260) ]
[ 인터뷰 준비 ]
-대사관 인터뷰 준비 서류(신체검사서, 재고용확인서, 비자스크린 Certificate 등)를 지참하여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인터뷰를 하면 됩니다.
[ E31visa 인터뷰]
4) 고용주 소개
- 다비타( http://www.davita.com)
DaVita Inc.사는 현재 미국내에 2000개의 직영 투석 센터와 800개이상의 병원과 신장투석치료 계약을 맺고 있으며,
미국내 42개주에 16만 8천명 이상의 환자를 모시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 직원의 수가 3만 8천명 이상입니다.
- Westways Staffing 사
Westways Staffing Services, Inc. 는 캘리포니아 및 네바다, 텍사스, 아리조나, 뉴멕시코 주의 다수 의료기관(준종합병원이상)에
트레벌 및 Per Diem 간호 인력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지난 30년간의 경험으로 최상의 의료인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