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안녕하세요 김유진 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의 격려와 성원으로 CAM Staffing Services가 한국 의료 인력의 미국 진출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된 지 22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까지 의료 인력 분야만을 고집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이 부문의 최고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저희 CAM Staffing 만의 노력뿐 만이 아니라, 그동안 저희 회사를 통하여 열심히 최선을 다해 주신 선생님들의 노력의 결실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서비스를 보답 드리겠습니다.

CAM Staffing Services/DBA of Eugene-CAM Staffing Services, Inc.
대표이사 김유진

CAM Staffing은 미국간호사/조무사(R.N/N.A) 취업 전문업체로서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본사를 둔 한국지사입니다.
오직 미국 내 전문의료인력 중 미국간호사/조무사(R.N/N.A)의 미국취업을 지원하고자 2002년부터 미국내 확실한 고용주 확보와 취업 후 매니지먼트를 통해 간호사로의 미국취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 내 500대기업인 다비타사(혈액투석전문회사), 20년 역사의 Advanced Research Center, 그리고 30년 역사의 Westways사와 독점 취업계약을 맺은 스태핑 회사라는 점만 보더라도 미국에서 CAM Staffing사의 인지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본사와 계약된 미국 내 전문법률사무소인 JS Law, Piscoppo Law, Jeff Khurgel Law, Gali Korean attorney at law 및 Hilda surtida attorney at law 변호사 그룹들이 이민 수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국 간호사와 조무사(R.N/N.A)로 성공하고 싶다는 꿈.
그 꿈에 도전해보겠다는 굳은 의지가 있다면 CAM Staffing과 함께 하십시오.
미국 내 대기업 스폰서와 독점계약을 유지하고 있으며, 미국취업 수속 후 미국 현지내에서 진행되는 실무 트레이닝을 통한 CAM Staffing사만의 안정된 미국취업의 성공을 약속드립니다.


CAM Staffing Services사 한국지사장
노홍진